태그 : 하슈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

1 2 3 4 5

★ 하슈의 아스트랄 스타워즈 에피소드 3 - Part 1

더럽게 질질끌던 아스트랄 리뷰는계속 만들어지고 있었습니다....... 으앙.. ㅠㅠ2012년 안에 끝낼수있을까.... 파트2도 곧 올리겠습......올릴께요...

★ 하슈의 아스트랄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예고편

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워즈 에피소드3 입니다.왜냐? 그리버스를 가장 좋아하거든요. 오오오 장군님!!저도 왜인지 모르지만 에피소드4랑 같이 작업중입니다... 하지만 빨리 만들어야죠... ㅡㅡ;;낼모래 서울 올라가는데 그안에 만들수 있을가능성은 0% 겠고,노트북 가져가야하나....에피소드2의 처절한 덧글을 보고 많은 절망을 느꼈지만아무튼 만들고 있습니다.

★ 하슈의 아스트랄 스타워즈 에피소드 2

결국엔 드디어 완성했습니다.스타워즈 1 3D 방영회가 시작돼기전에 만들어서 다행이야... ㅠ.ㅠ 흑흑...아스트랄 시리즈는 원작의 전개를 우선으로 하며스토리따위는 원작과 많이 다릅니다.... 적게는 70% 에서 많게는 80% 정도..?하지만 뭐 그딴건 상관없이 재미만 있으면 장땡입니다.참고로, 에피소드3는 만들고 있는데 만드는데 오래걸릴꺼라고 예상됩니다...

하슈의 아스트랄 스타워즈 에피소드 2 - 상편 -

이거... 너무 늦어져버렸어요.... 죄송합니다.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서...그것도 문제지만 분량이 1편에 비해서 2.5배로 늘어나버렸어요.에피2는 스토리상 아주 중요한거라 그런가봅니다. 어짜피 외곡에 장사 없음!하편은 3,4일 후에 올라갑니다.사실 아직 시작도 못했음.. ㅠ.ㅠ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...

하슈의 아스트랄 스타워즈 에피소드 1 - 하편 -

하슈의 아스트랄 스타워즈 에피소드 1 - 상편 -상편은 여기 위를 보시고 감상해주세요.하슈의 아스트랄 스타워즈 에피소드 1 의 리뷰가 끝났습니다.다음주에 에피소드 2 의 리뷰를 역시나 상, 하편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나름 앞으로 6주정도 걸릴 '대작'임... ㅡㅡ;;홍보해주신 젠나님 감사합니다... 그런데 여전히 덧글이 없군요.영화 내용을 몰라도 스타...

하슈의 아스트랄 클론워즈 시즌3 -1화

거의 1주일간을 끌어오다가 겨우 올리네요.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기에...문명 이라던가....아스트랄 리뷰는 본편과 65% 다른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.=== 클론워즈 보기 ===p.s. 반응이 좋으면 다음편 빨리 올리겠음

하슈의 아스트랄 클론워즈 재시동!

1기는 중도 포기, 2기는 첫화 하다 끝났군요.... ㅡㅡ;;모든것은 데스게이트탓이라고 해두죠.바다문을 죽입시다. 바다문은 나의 원수귀찮으니까 시즌2도 냅두고시즌 3 의 1화부터 차근차근 올려야겠습니다.덧글이 달리는 정도를 봐서 차후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만님들 고고씽 알았씽~?  나오는 화와 Mr. 내가 먼저 안쐈어 나오는 화는 하도록 노력하겠...

하슈의 아스트랄 슈로대 OG 인스펙터 1화 리뷰

과연 기다리는 분이 계실까 하는..... 생각이 들지만..슈로대 OG 2 인스펙터 리뷰를 시작했습니다.슈로대 OG2 를 플레이해보신분들은 아주 재미있게 감상하실수 있을텐데.... 안해보신분은.... 지금이라도 플레이 하세요!!원래 내용과 66% 다른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.중간에 이해 못하시는 분들을 위한 동영상 하나...휴케바인의 명복을 빕니다.

하슈의 아스트랄 가오가이가 파이널 리뷰 - 오프닝 -

가오가이가 아스트랄 리뷰 시작합니다. 그전에 오프닝으로 시간을 좀 벌어놓고... ㅡㅡ;;

하슈의 아스트랄 클론워즈 시즌2 - 3화 리뷰

뭐... 더럽게 늦게 올리지만...별로 대수롭지않게 생각합니다. (왕뻔뻔!)아무튼.. 클론워즈 다시 방영해서 기쁘긴한데... 아스트랄 리뷰 만들거 생각만하면 눈앞이 깜깜...아스트랄 리뷰는 본편과 75% 다른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.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...
1 2 3 4 5